본문 바로가기
문득

남자친구 얼굴 가린 사진, 본인 신체 일부 사진이 휴대폰에있는 이유

by 루이지애나 2023. 1. 15.
반응형

 

남자친구가 얼굴을 스티커로 가린 사진이 저장되어 있는 이유

왜 남편 또는 남자친구가 본인의 얼굴을 왜 카카오톡 스티커로 가려 놓거나 블러처리한 사진을 갖고 있는지 궁금해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그 이유를 물어보십시오. 그리고 특히 그 사진은 당신이 못 봤을 확률이 높습니다. 얼굴은 100% 가려놓고 있는 사 진일 겁니다. 요즘은 마스크를 쓰고 있으니 안 가렸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비율이 좋게 보정을 했을 확률이 높습니다. 남자는 왜 이런 사진을 휴대폰에 갖고 있는 것일까요? 이런 사진들은 어떤 용도로 쓰기 위해 저장된 것인지 안 궁금하십니까? 이런 사진은 바로 소개팅어플이라고 일컬어지는 그런 어플에서 여성분들을 꼬시기 위해 던지는 사진 또는 프로필 사진에 이용되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ㅍㅌ너인지 뭔지를 구하는 겁니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모든 남자들이 그렇다는 게 아닙니다. 하지만 질 나쁜 인간 같지 않은 쓰레기 같은 남자들이 주로 이용하는 사진의 경로를 말씀드립니다. 자기야 이 사진 뭐야? 왜 이런 사진을 저장해 뒀어? 난 못 보던 사진이네? 하면서 한번 물어보십시오. 그리고 남자친구/남편의 얼굴 표정 변화를 살피십시오. 눈의 시선이 오른쪽 사선으로 올라가거나 당신의 눈을 쳐다보지 못하면서 말꼬리를 흐리거나 눈길을 돌리고 시선을 회피한다면 100% 의심해 보십시오. 의심은 죄가 아닙니다. 그 의심조차 하지 못하게 가스라이팅하며 오히려 왜 자기 의심하냐고 성내는 남자 그런 사람이 나쁜 겁니다. 혹시 본인이 가스라이팅 당하고 있지는 않으십니까?

 

남자친구 본인 신체 일부, 손, 근육, 상반신 사진이 있는 이유

왜 손을 찍어뒀는지 궁금해하십시오. 손에는 핏줄이 드러나있는 사진 아닙니까? 그리고 운동을 하는 사람이라면 얼굴 밑으로 찍은 본인의 상반신 근육이 드러난 사진을 찍어뒀을 경우가 있습니다. 본인의 운동 기록용 사진이라면 얼굴까지 나오게 할 것이지 굳이 시간을 들여가며 귀찮게 얼굴 부분을 크롭하고 블러로 흐림처리 해놓고 또는 스티커를 찾아가며 얼굴을 왜 가렸을지 궁금해하고 의심해 보십시오. 가볍게 넘길 사진이 아닙니다. 그 사진들의 용도는 휴대폰 어플이나 커뮤니티에서 ㅍㅌ너를 찾는데에 이용될 수도 있습니다. 물론 팩트트 아닐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글은 제 경험을 바탕으로 하며 제 생각과 주관이 담겨있습니다. 받아들이는 건 읽는이 여러분들의 몫입니다. 하지만 저는 여러분들이 저 같은 희생자가 되지 않기를 바라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일말의 안 좋은 씨앗도 빨리 걸러내길 바라며 글을 쓰고 있습니다. 분리수거도 되지 않는 쓰레기 같은 남자라면 하루빨리 버리는 게 백번 나은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남자친구의 사진첩을 자연스럽게 주기적으로 살펴보십시오. 혹시 아이폰이라면, 최근에 삭제한 항목 폴더까지 살펴보십시오. 최근에 삭제한 항목에 있어도 30일 동안은 보관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카카오톡에 자신에게 보낸 카톡도 살펴보십시오. 그런 사진들을 따로 보관해 뒀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남자친구 휴대폰의 어플 다운로드 기록을 확인해보십시오

뭐든 처음 시작이 어려운 법입니다. 특정 어플을 언급하기는 어렵지만 저런 남자 상반신 사진, 핏줄 나온 손 사진, 얼굴 가린 프로필용 자기 과시 사진들을 사용하는 어플을 다운로드했던 남자라면 우선 걸러야 할 이유가 됩니다. 남자친구 혹은 예비남편의 휴대폰의 앱스토어 혹은 플레이스토어에서 구입항목 리스트를 기회가 된다면 살펴보십시오. 평소 남자가 어떤 어플들을 다운로드하였는지 관심사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관심사가 단순한 게임이라면 차라리 다행입니다. 소개팅어플 친구 사귀기 어플 등이라면 그 사람은 거르십시오. 실제로 제 남자친구이나 남편이었던 사람은 틴더라는 어플을 저와 만나면서도 사용 중이었습니다. 삭제된 어플이 아니었고 사용 중인 어플이었습니다. 알아서 이해하고 받아들이시길 바랍니다. 저는 그 당시까지만 해도 틴더가 뭔지도 몰랐습니다. 몰랐다고 해서 받아들여지는 세상이 아닙니다. 모르는 게 죄는 아니지만, 본인에게 해가 되는 수도 있으니 최대한 의심하고 알아보십시오. 보다 안전한 연애, 그리고 결혼이 되기 위해서 남자친구를 확인하고 또 확인해 보십시오. 이미 발등에 불 떨어진 다음에는 어떻게 할 수 없습니다. 남자친구 휴대폰의 어플 다운로드 기록을 자연스럽게 확인해 보세요. 물론, 비밀이 없고 당당하고 떳떳한 제대로 된 남자라면 휴대폰에 비밀번호도 없을 것이고 여자친구가 뭘 보든 상관도 안 할 것이며 마음 편하게 해 줄 것입니다. 하지만 이런 행동이 나오지 않는 남자라면..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저는 쓰레기 같은 남자 특징을 소개하며 이런 남자를 만나서 후회하는 여성분들이 더 이상 없기를 바라며, 제 경험을 바탕으로 해서 연애,결혼 관련 칼럼을 쓰고있습니다. 사람을 너무 믿고 신뢰 믿음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세상을 좋게만 바라보며 사는 많은 분들께 더이상 희생자가 되지 않기를 바라며 글을 쓰고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